AZE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루트는 다양하지만, 지역 일자리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알아보는 것이 유리한 구석이 있죠? 그래서 덩치(?)가 큰 취업 포털보다 먼저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종이에 인쇄된 모양으로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보통의 직업 사이트처럼 정보들을 볼 수도 있는데, 각각의 방식으로 보는 사이트와 이용 방법을 아래쪽에 엮었어요. 혹시 채용 정보를 찾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광주사랑방 구인구직이 있는 곳

     

     

    본의 아니게 위에서 뭔가 거창하고 대단한 노하우라고 있는 것처럼 얘기를 했는데, 사실 그냥 광주사랑방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됩니다. 특별히 숨겨진 사이트가 아니니 포털에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어요. 아니면 주소창에 [sarangbang.com]를 입력해도 되는데, 주소를 적어서 광주사랑방의 신문과 구인구직을 보는 것이 조금은 더 편하실 거예요.

     

    주소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나름 깔끔한 페이지가 하나 나올 거예요. 여기에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메뉴들을 누르며 광주사랑방으로 올라온 일자리를 둘러보시면 됩니다.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사이트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친절하게 잘 만들어진 곳이니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확인하는 과정이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하지만 갑자기 글을 끝내기에는 아쉬움도 크고, 아직은 알려드려야 할 노하우도 많습니다. 그러니 광주사랑방에 대한 정보를 아래쪽에 조금 더 엮을게요. 그래도 괜찮겠죠?

     

     

    빠르게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둘러보기

    광주사랑방신문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검색

    일반적인 취업 포털 사이트의 구성으로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파란색 배경으로 된 카테고리 영역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클릭하면 광주사랑방 JOB으로 연결될 거예요. 여기에서는 채용정보에 커서를 올리고 일자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역시나 사이트의 구성이 보통의 직업 사이트와 비교해봐도 차이가 없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광주사랑방을 방문하셨다고 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일자리를 둘러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보통의 취업 포털이 아니라 신문을 보는 것처럼 광주사랑방의 일자리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전자신문을 눌러주세요. 클릭해야 할 메뉴의 정확한 위치는 아래쪽 그림에 표시를 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메뉴를 누르면 이번에는 발행일자가 정리된 곳으로 연결됩니다. 여기에서 확인해보고 싶은 광주사랑방의 발행 일자를 클릭해주세요. 아무래도 최근에 발행된 신문이 정확하니, 방문한 당일의 신문부터 보는 것이 좋겠죠? 당일 신문을 봤을 때 원하는 정보가 보이지 않는다면, 하루 전, 이틀 전으로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발행일자를 선택하면 새로운 창이 띄워지고 종이에 인쇄된 광주사랑방이 보일 거예요. 여기에서는 마우스 휠을 굴리면서 각각의 페이지를 탐색하면 됩니다. 그리고 페이지 이동을 할 땐 우측 상단의 화살표를 활용해주세요.

     

    다만, 우리는 광주사랑방에 올라오는 모든 소식들을 보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 아니죠? 그러니 꼭 한 장씩 넘기면서 탐색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빠른 페이지 이동을 누르면 조금 더 수월하게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실 수 있을 거예요.

     

    광주사랑방신문 활용 노하우

    광주사랑방 재방문 설정하기

    많은 지역 일자리가 올라오는 곳이지만, 하루만에 광주사랑방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고 확정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수시로 재방문을 하며 새롭게 올라오는 채용 정보를 살펴봐야 합니다. 그런데 사이트 재방문을 할 때마다 광주사랑방신문을 검색해보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죠?

     

    그러니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빠르게 재방문할 수 있도록 북마크에 저장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창 오른쪽의 별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북마크에 저장해둘 수 있을 거예요.

     

    저장해둔 목록은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를 누르거나, 전용 단축키를 눌러서 불러오면 됩니다.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Ctrl + Shift + B]를 눌러서 목록을 불러오는 것이 가능해요.

     

    광주사랑방 어플 활용하기

    아니면 어플로 채용 정보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를 열고 광주사랑방 JOB을 찾아주세요. 공식 앱이 바로 나올 거예요. 다만, 스마트기기에 설치하는 앱으로는 종이에 인쇄된 방식으로 신문을 볼 수는 없어요. 인쇄된 모양으로 신문을 보고 싶을 땐 어쩔 수 없이 브라우저를 활용해서 사이트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과 함께 봐야 할 곳

    비슷한 형태의 취업 정보

    여러 번 재방문을 하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더 많은 일자를 확인하려면 다른 곳도 함께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컨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보는 것과 비슷한 벼룩시장과 교차로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각각의 신문은 먼저 찾아간 광주사랑방과 마찬가지로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교차로와 벼룩시장은 각각 인터넷 취업 포털 사이트처럼 채용 정보를 볼 수 있고, 인쇄된 모양으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신문 이북 메뉴를 활용해주세요.

     

    대표적인 채용 사이트

    아니면 신문은 아니지만 채용 정보에 조금 더 특화된 사이트를 함께 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인, 인크루트, 워크넷 등이 대표적이예요.

     

    개인적으로는 광주사랑방과 함께 워크넷을 보는걸 추천합니다. 워크넷은 일자리만 있는 것이 아니라 채용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고용복지정책을 검색할 수도 있어요. 복지혜택이라는 것이 의외로 많아서 하나씩 살펴보면 내가 챙길 수 있는 혜택도 꼭 하나쯤은 보입니다. 어려운 시기이니 일자리를 구하면서 혜택까지 챙긴다면 더 좋을 거예요. 아무쪼록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